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REVIEW

REVIEW

직접 사용해 보신 분들의 소중한 상품 사용 후기입니다. 후기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남겨주신 리뷰는 씨라클의 마케팅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사용됩니다.

성인 여드름?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해서 이것저것 화장품 쓰다 추천 받은 제품이에요.

이유미
게시판 상세

성인 여드름?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해서 이것저것 화장품 쓰다 추천 받은 제품이에요. 피부타입은 복합성 민감성 피부타입인데 스트레스나 피곤하면 더 올라오는거 같아요.

항상 자기전에 세안 후 화농진 부분이나 붉게 올라오는 부분에 겔을 먼저 바르는데 가씀씩 조금 따가울 때도 있어요. 바르고 건조되면 팩같은 느낌? 딱딱해져요 그래서 그 위에 보습되게 발라 주면 됩니다 ㅎㅎ

첫날에는 몰랐는데 두 번째 부터는 효과를 보는거 같아요. 조금씩 진정이 되고 들어가는 효과를 보고 있어요.

첨부파일 Untitled-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8236 씨라클 레드스팟 EGF 시카 드레싱 촉촉하고 좋아요 HIT파일첨부 김지현 2018-03-22 3689
28213 씨라클 레드스팟 EGF 시카 드레싱 성인 여드름?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해서 이것저것 화장품 쓰다 추천 받은 제품이에요. HIT파일첨부 이유미 2018-03-16 3996


장바구니 0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